티스토리 뷰

썸바디 서재원 나이 인스타 미스코리아 출신 무용가



썸바디에 출연중인 서재원입니다.

2017 미스코리아 경기 진으로 본선 진출해서 2017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었다네요

어쩐지 외모가 심상치 않다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앰넷 썸바디라는 프로를 재방으로 보다가 우연히 썸뮤비를 보았다

부디 심규선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3명의 남녀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

그중 서재원이라는 무용수가 눈에 들어온다. 한국무용~이 뭔지는 몰라도 매력적이다.

요새~ 며칠 썸뮤비 부디를 다시보기를 몇번을 했나 모르겠다.





서재원 인스타그램 사진 몇장 모아봤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seojamzzz입니다.



서재원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면 1995년생 올해 나이 23살 키 175cm이네요

계원예술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실기과 한국무용을 전공했네요

고등학교 2학년 때 제42회 동아무용콩쿠르에서 학생부 창작부문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