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4 박유나 댄스 시선강탈, 스카이캐슬 박유나 클럽MD 짭바 학력 인스타



박유나가 해피투게더4 578회 등장부터 시선강탈! 흥행맛집편에 출연했습니다.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클럽 MD 차세리 역을 맡아 열연했던 박유나인데요

해피투게더에서도 클럽MD 다운? 끼로 댄스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배우 박유나는 1997년생으로 올해 만 21세이며 키 170cm로 꽤 큰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소속사도 크다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네요 ㅋ

박유나 인스타그램 @youna_1997



스카이캐슬 박유나 섹시댄스 움짤

박유나 학력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출신으로 관능적이면서도 절도 있는 웨이브로 춤 실력을 뽑네죠 ㅎ




박유나는 스카이캐슬 마지막회를 녹화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도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촬영하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어요🥰세리는 자기가 하고싶은일을 선택했으니깐 행복하게 열심히 살거에요 ㅎㅎ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행복했습니다 정말 소중한 시간이였어요 ㅎㅎ"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유나는 과거 아이돌 연습생을 하기도 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부터 약 2년간의 연습생을 하다가 우연한 기회로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웃는 모습도 귀엽고 개인적으로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배우라고 생각이듭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연기 외에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게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