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이샹, 중국 미녀 골퍼 KLPGA 입성 나이 인스타 쑤이샹


수이샹(隋响)


수이샹, 중국의 미녀 골퍼라고 하네요 (쑤이샹)

골프를 좋아하는 분이 아니라면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선수인데요

수이샹은 2014 현대차 중국여자오픈에서 국내에 처음 얼굴을 알렸고 이후 5번의 KLPGA 정규대회를 치뤘다고 하네요



수이샹 미녀 골퍼라는 수식어 답게 외모도 실력만큼 뛰어나네요

1999년 중국 광동 출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이며 키가 175cm로 꽤 큰편입니다.

학력은 상하이 체육학교를 나왔고 좋아하는 색상은 핑크 퍼플이라고 합니다.




중국 미녀 골퍼 수이샹


수이샹 외모뿐 아니라 실력으로도 국내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중국 CLPGA 여성 골프 순위 9위에 오른 중국 골프 유망주로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 어린 나이기 때문에 기대가 클듯합니다.









수이샹(隋响)은 이번 시즌은 나에게 있어 큰 도전이며 하루빨리 KLPGA 투어 속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경쟁 체제에 적응하고 싶다 말하면서

목표는 매 라운드에서 성장하고 매 대회 만족할 수 있는 경기를 하는 것이다라고 합니다. 


쑤이샹(隋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