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투4 구잘 단발머리 우즈벡 김태희 한국생활 15년차 셀카 나이 인스타

해피투게더4 구잘 유느님과는 첫방송

구잘 우즈벡 출신 방송인으로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했네요

미수다에 나오면서 방송출연을 오래한것 같은데 유재석은 처음 본다고... 조그만 얼굴에 눈코입이 제자리에 잘 정리되어 있어서 넘 이뻤는데 지금도 미모는 여전히 이쁘고 단발머리로 짤라서 더 어려보이네요 

 

구잘 해티투게더 출연기념 유느님과 셀카도 찍으시고^^ 얼굴이 정말 작기는 작네요

유재석님 얼굴이 큰편이 아닌걸로 아는데 구잘 옆에 있으니 크게 보인당

 

구잘 단발머리도 잘어울린다~

잠시 구잘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구잘 투르수노바(Guzalya Tursunova)로 1985년생 나이 34살이다.

아시다시피 국적은 아즈베키스탄이며 연세대학교 어학당에서 한국어를 공부했었고 졸업후 고려대학교 언어학과에 재학한걸로 아는데 졸업은 했겠죠?

한국생활 15년차 귀화 후 이제는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인으로 살고 있는 구잘!!

강남구청장 직인이 찍힌 주민등록증도 있고 이제 법적으로도 한국인이네요 개명을 아직 못해서 이름이 너무 길어 개명도 고민중이라고 한다.

 

구잘 외할머니와 셀카

구잘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몇장 가져와 봤는데 요~ 선글라스 낀 모습 너무 멋지네요!

그냥 찍어도 화보가 되는 구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