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카스 광고 모델 오시영, 좋아해도 돼 노래듣기 CF



오시영, 이번에 새로 박카스 광고 모델로 나오는 분입니다.

상큼한 마스크로 누군지 궁금했는데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여러 CF를 촬영해서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음원사이트에 노래가 몇곡 올라와 있어서 가수로 생각됩니다.






오시영은 태리하고 인연도 있고 음악을 하고 있는걸 봐서는 과거 트랜디 멤버중 한명인듯하네요






오시영 - 좋아해도 돼 노래 인스타그램에서 살짝 가져왔습니다.



오시영 - 좋아해도 돼 [ 듣기/가사 ]


있잖아 사실은 말야 뒤를 돌아 보면 네가 나를 보고 있다는거 이미 알고있어

몰랐니 나는 뒤에도 눈이 있거든 그러니까 어서 내게 다가와 말을 걸면 돼


날 좋아해도 돼, 조금 더 다가와도 돼. 

나만 바라보는 네 눈 빛이 나를 설레게 해 꿈꾸게 해 

새로 산 다이어리는 너와 나의 얘기로 꾸미고 싶어


있잖아 어쩌면 말야 우리 이렇게 자주 마주치고 넌 잠이들기전에도 날 떠올리다가 잠 드는거 

알겠니 내가 너의 운명이라서 그래 그러니까 이제 더이상 숨기려고 하지말고


날 좋아해도 돼, 조금 더 다가와도 돼. 

나만 바라보는 네 눈 빛이 나를 설레게 해 꿈꾸게 해 

새로 산 다이어리는 너와 나의 얘기로 


좋아해도 돼, 조금 더 다가와도 돼. 


날 좋아해도 돼, 조금 더 다가와도 돼. 

나만 바라보는 네 눈 빛이 나를 설레게 해 꿈꾸게 해 

새로 산 다이어리는 너와 나의 얘기로 꾸미고 싶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