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율희 결혼



그룹 FT아일랜드 막내 최민환과 라붐 멤버 율희가 결혼한 가운데 최민환이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19일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의 촤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는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올렸어요.




결혼식 사회는 FT아일랜드 같은 멤버인 송승현이 맡았습니다.

축가는 FT아일랜드의 이재진과 후배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엔플라잉의 이승협과 유회승이 불렀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마무리 됐답니다.



리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환아. 참 어릴때부터 지내 온 시간이 무색할만큼 우린 그대로인데 넌 이제 한 여자의 남편으로 또 한 아이의 아빠로서 책임을 다 해야 할 때가 우리들 보다 먼저 왔구나! 멋지다. 미날아! 결혼 선배님 결혼 축하해. 행복하게 잘살아. 너무 보기좋다! 축하한다. 내 친구 미나리! 최고로 행복하길 바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실 최민한과 율희 두사람은 늦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올 5월에 라붐 율희가 아들을 먼저 출산을 했고 올 10월 결혼 계획을 발표한바 있습니다.




결혼식장에서는 서로를 꼭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의 평소 모습 등을 담은 웨딩 화보사진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선남선녀의 만남인 만큼 웨딩 화보 사진 또한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웠습니다.



최민환은 소속사를 통해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